카약.

초등에서 대학생까지, 통영요트학교 참가자 모집
딩기요트, 카약, 크루저요트 무료 체험, 단체 우선

통영요트학교(학교장 공인찬)에서는 지난 5월부터 해양수산부와 통영시가 후원하는 2018년 해양레저스포츠체험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딩기요트, 카약, 크루저요트를 체험할 수 있는 이 체험교실은 11월까지 계속되며, 올해부터는 대학생까지 범위를 넓혀 진행되고 있다.

크루저요트 체험교실에서는 요트의 범주 원리, 요트체험 통영 바다 역사해설을 함께 할 수 있다. 딩기요트 체험교실은 태킹과 자이빙을 이용한 방향 전환 방법과 패들링의 방법과 효율성을 체득하는 프로그램이다. 카약 체험교실은 좌우현 방향전환, 전진 및 후진 패들링 등의 기술을 연마할 수 있다.

딩기요트.

3종목 프로그램은 각각 1시간씩 소요되며, 참가자에 맞게 운영일정과 시간을 협의할 수 있다.

해양레저스포츠체험교실은 무료로 진행되며 통영요트학교의 해양활동 전문 강사와 인명구조요원의 안전한 활동 지도하에 시행된다. 참가 문의는 통영요트학교 (055-641-5051)으로 하면 된다.

▸ 프로그램 내용 : 크루저요트, 딩기요트, 카약 체험교실 총 3개 종목
▸ 운영일정 및 시간 : 협의 후 진행 (프로그램 별 약 1시간 소요 예정)
▸ 참가 대상 : 초등학교 1학년 ~ 대학교 4학년 (1차수 당 최소 20명 이상의 단체 선착순 접수. 인원 미달 시 타 단체와 통합 운영되며 참가자가 적을 경우 취소 될 수 있음. 일정 협의 후 진행 가능)

▸ 참가비 : 무료
▸ 후   원 : 해양수산부, 통영시
▸ 문의처 : 통영요트학교 (055-641-5051)

크루저요트.
딩기요트.

 

키워드

#N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