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사업, 재원조달 및 추진일정 등 부서별 조정 거쳐 8월말 확정
백 군수 공약, 농업인 월급제와 KTX 고성역사 유치 등 7분야 72개 사업

고성군은 지난 26일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 ‘새로운 도약, 희망찬 고성’을 실현을 위한 민선7기 공약사업 실행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이향래 부군수 주재로 열린 이날 보고회는 전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약사업의 세부적인 실행계획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사업별 수요예측, 재원 조달계획, 추진일정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특히 군은 부서간의 협력이 필요한 사업에 대해서는 소통을 강화해 공약사업의 완성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군은 이날 보고회에서 제시된 사업별 추진계획 검토와 문제점 보완 등 8월말까지 민선7기 공약사업을 최종 확정할 계획이다.

백두현 군수의 주요 공약사업 실행계획은 ▲ LNG벙커링 클러스터 구축 ▲ 선박수리·개조산업 클러스터 구축 ▲ 무인항공기 종합타운 구축 ▲ KTX남부내륙철도 조기 착공 및 고성역사 유치 ▲ 고성시장 광장조성 ▲ 농업인월급제 시행 ▲ 소가야문화복합센터 건립 ▲ 공동육아나눔터 개설 ▲ 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 예우 강화 등 7대 분야 72개 사업으로 이뤄져있다.

이향래 부군수는 “이번 보고회에서 발견된 문제점은 철저한 원인분석을 통해 그에 맞는 대책이 마련될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줄 것”을 당부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