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민으로써 안목을 넓혀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저는 통영 광도면에서 거주하고 있어 우리 지역의 의원님들의 공약에 대한 관심이 많았지만 타 동지역이나 면에 관하여서는 전혀 알지 못해 통영시민으로써 안목을 넓혀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초청해주시고 함께 참석하여 좋은말씀 전해 주신 한려투데이 기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토론장에 참석해 보니 이렇게 통영의 발전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함께 고민하고 애로사항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앞으로의 통영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이 많음을 느꼈습니다.

나와 너가 아닌 우리 동네, 우리 시민으로서의 마음가짐 없이는 이런 좋은 프로그램도 진행 할 수 없음을 깨달았습니다.
시민들을 대표하는 토론자분들은 미리 공약에 대해 확실히 기억하시고, 실제로 실천 가능한 공약을 내고 그것을 지키기 위해 시민과 소통하고 연구하여 철저하게 공약을 지킬수 있는 모든 의원들이 되기를 원했습니다.
선거 공약을 거품을 없애고 함께 소통하고 애로사항을 먼저 알고 다가갈 수 있는 분들이 진정한 통영시의 발전과 지역을 살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리를 마련한 한려투데이 관계자뿐만 아니라. 시민과 시의원, 도의원관계자 모두가 참석이 힘들더라도 참석률을 높여 시민들의 쓴소리도 들어가면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 나아가 협력하는 것이야 말로 통영의 미래를 밝히지 않을 까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통영의 발전을 위해 더욱더 힘쓰는 도의원, 시의원 뿐만 아니라 관계자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공약에 질의하고 관심을 가지고 애로사항을 고충을 해결 해 나가는 시민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멋진 통영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선거공약 메니페스토를 주관하시는 한려투데이 관계자분들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세기손해사정사 김복령 대표는 금융감독원 손해사정사 등록을 필하고 현재 손해사정사로 일해오고 있다.
위치▷ 통영 광도면 죽림해안로160(2F), 연락처 ▷ 055) 648-5819,fax 055)645-2017, Email ▷ gib12@hanmail.net H.P)010-5519-5819

키워드

#N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