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신전통시장의 소식을 더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하는 채널 오픈

북신전통시장 상인회(회장 양승국)는 2019년 상반기 동안 활동 예정인 SNS기자단 발대식을 지난 14일 통영북신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에서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북신전통시장 상인회 관계자와 북신전통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 선발된 6명의 기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선발된 SNS기자 6명은 지난달 1월 31일부터 2월 10일까지 통영시청 홈페이지등 모집공고를 통해 선발됐으며 이들 SNS기자들은 그동안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콘텐츠 창작활동을 해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

선발된 SNS기자단은 향후 북신전통시장 내의 점포개선사업과 특화먹거리 개발사업, 5월에 개최될 봄맞이 웰니스 페스티벌 등 북신시장을 알리는 다채로운 행사를  SNS를 통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된다.

특히, 이들 SNS기자단의 활동 플랫폼이 다양하다는 장점을 십분 활용해 타켓 연령대의 잠재적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북신전통시장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크게 기여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SNS기자단으로 선발된 기자들은 북신전통시장이 통영을 대표하는 전통시장으로 발돋움하는데 앞장서 나가겠다는 각오와 함께 참석한 관계자들과 소통과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발대식에 참석한 박동숙 SNS기자(대학강사)는 “그동안 많이 알려지지 않은 북신전통시장의 이야기를 나름의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는 데에 흥미를 느꼈다”며 “시장 내에서 다음 세대를 위한 교육적인 콘텐츠를 발굴하는 데에 집중하고 싶다” 말했다.

북신전통시장 양승국 상인회장은 “SNS를 통한 홍보는 연령과 지역에 관계없이 많은 이들에게 실시간으로 소식을 전할 수 있는 게 무엇보다 큰 특징”이다 말하고 “앞으로 맛있는 먹거리, 매력적인 상품부터 훈훈한 미담까지 보다 많은 부분을 공유하며 북신전통시장의 모든 것을 더 재미있게 알리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문의 : 통영북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055-649-6869)

 

키워드

#N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