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참다운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 회장 이· 취임식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는 지난 19일 협의회 임원진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9· 10· 11대 서병원 회장의 이임과 제 12대 김정현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 취임식은 지난 6년 동안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를 이끌며 회원의 단합과 협의회 활성화에 힘쓰고 우리 주변의 이웃에게 봉사와 나눔 실천을 위해 애쓴 서병원 회장에게 통영시장 감사패 수여와, 공로패 전달 및 이임사, 제 12대 김정현 회장의 취임사 등으로 진행됐다.

서병원 회장은 "지난 6년간 부족한 저를 믿고 오직 지역사회 봉사를 위하여 헌신 노력해온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제 12대 김정현 회장을 중심으로 협의회가 더욱 단합하여 발전할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정현 회장은 "전임회장 당부를 마음깊이 새겨 통영시 자원봉사협의회가 더 나은 단체, 지역사회에 더 봉사하는 단체로 거듭나기 위하여 솔선수범 하겠다"고 밝혔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 취임식을 축하하며 통영시의 작고 큰 행사에 언제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봉사 나눔 실천으로 시민이 행복한 통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는 회원들을 격려 하며 단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