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은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2019년 도천동 경로위안잔치

도천동행정복지센터(동장 심명란)에서는 지난 8일 관내 경로당 13개소를 중심으로 50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2019년 도천동 경로 위안잔치’를 개최횄다.

이 날 행사에는 강근식 도의원, 배도수 시의원, 이승민 시의원, 통영농협조합장등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해 주었다.

참석한 내빈은 어버이 가슴에 가슴꽃을 달아주고 노인장애인복지과장님이 어머니 봉양에 모범이 되는 엄청용씨에게 효행상을 전달하고 시의원 축사가 이어졌으며 참석하신 어르신들께 모두 장수와 건강기원의 큰 절을 올린 후 도천동 남은 12개 경로당을 개별 방문 어르신들의 은혜에 감사의 인사와 큰절을 올렸다

특히 도천동 경로위안잔치는 도천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상완) 주관으로 관내 어르신들께 위안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13개 경로당별로 개최되었으며, 도천동 새마을 부녀회에서 정성들여 준비한 음식을 도천동 자생단체회원들의 경로당별 배부 및 배식 자원봉사로 효행을 실천하는 자리가 됐다.

행사를 주관한 주민자치위원장은“어르신들을 위하여 정성껏 마련한 음식 드시면서 마음껏 즐겨주시고 앞으로도 동 화합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명란 도천동장은 13개 경로당을 방문하여 준비에 부족함이 없는지 살피며 “어르신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잔치를 즐겨주시고, 활기찬 노후 생활로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드린다”며 어르신들께 인사를 드렸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