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통영요트학교 해양레저스포츠체험교실 무료체험 선착순 모집

- 크루저요트, 딩기요트, 카약 체험교실 총 3개 종목

통영요트학교(학교장 김태곤)에서는 지난 5월부터 11월까지 해양수산부와 통영시가 후원하는 2019년 해양레저스포츠체험교실을 진행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대학교 4학년까지 청소년 대상이며, 최소 20명 이상의 단체일 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크루저요트, 딩기요트, 카약 체험교실 총 3개 종목으로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크루저요트, 딩기요트, 카약 체험교실 총 3개 종목으로 운영일정과 시간은 신청시 협의해 프로그램 별 약 1시간 소요로 정하게 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 ~ 대학교 4학년 (1차수 당 최소 20명 이상의 단체 선착순 접수. 인원 미달 시 타 단체와 통합 운영되며 참가자가 적을 경우 취소 될 수 있음. 일정 협의 후 진행 가능)이다. 참 가 비는 무료며 해양수산부와 통영시가 후원한다.

본 해양레저스포츠체험교실은 청소년들에게 해양 스포츠의 꽃 요트를 쉽게 접하고 요트 세일링을 통하여 자신감 고취 및 자연에 대한 지혜를 터득하며 일상생활에 지진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과 미래스포츠인 요트를 보다 폭넓게 이해하고 습득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해, 미래 해양시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해양레저스포츠교육을 실시함으로써 해양레저스포츠 수요층 저변확대 및 해양레저산업 인적 인프라를 확충하고 청소년들에게 해양사상 고취를 통한 미래 해양력을 확보하기 위한 일환으로 시행된다. 또한 요트 등 해양레저스포츠를 접하기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이며, 실질적인 체험을 통해 해양 레저 인구 저변확대에도 기여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참가 문의는 통영요트학교 (055-641-5051)으로 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