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강석주 시장)와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김태곤 연맹장)은 오는 21일 오전 10시 평림동 소재에 있는 통영체육관에서 ‘수고했어, 오늘도! 응원할게, 내일도!’라는 주제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관내 고등학교 3학년 학생 1200여명을 초청하여 2019 청소년 어울마당 행사를 진행한다.

고3 수험생과 함께하는 2019 청소년 어울마당행사는 ‘제이킹덤’ 댄스팀의 화려한 식전공연과 개회식을 시작으로 각 학교 고3 학생들이 직접 꾸미는 끼와 열정의 청소년댄스 및 노래, 연예인 초청공연이 이어진다.

초청 공연으로는 아시아문화전단 홍보단 대한민국대표로 “중국 칭다오, 취안저우 공연”과 전국 퓨전국악페스티벌에서 우승은 거머쥔 비보이댄스 ‘잭팟크루’(Jackpot crew)팀의 멋진 퍼포먼스와 독특한 컨셉과 MBA크루 소속 래퍼이며, 쇼미더머니 777과 쇼미더머니8에 출현,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랩퍼 EK가 고3 학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매년 수능이 끝난 통영관내 고3학생들을 위로, 격려하고 미래에 대한 용기와 도전을 응원하며 학업에 시달린 스트레스를 건전한 여가 활동과 문화공연을 통해 해소하면서 학창시절 지역청소년간의 추억과 우의를 다짐하는 화합의 시간이 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