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소방서 제28대 최경범 서장 취임

 

통영소방서는 지난 10일 제28대 최경범 통영소방서장 취임식을 가졌다.

최경범 통영소방서장은 경남 밀양 출생으로 지난 1991년 소방사 공채로 처음 소방서 입문해 통영소방서 소방행정과장, 경남소방본부 소방행정담당, 합천소방서장을 역임했다. 30여 년간 소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탁월한 업무능력으로 현장 활동 및 소방행정을 이끌었던 최경범 서장은 “앞으로 국가직 소방공무원으로서 조직의 위상을 높이며, 공감과 소통을 통한 화합과 인화단결을 통해 통영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데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임 최경범 서장은 첫 날 충혼탑 참배에 신규 임용된 19명의 신임 소방공무원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임용된 신규 소방공무원 19명은 4주간의 실습 과정을 통해 조직의 이해 및 기본 예절교육, 화재․구조․구급분야에 대한 현자에서 필요한 지식․기술과 각종 일지 작성법 교육 등 업무능력을 기르기 위한 다양한 교육을 배우게 된다. 4주간의 교육이 끝난 후에는 구조대와 각119안전센터에 배치되어 화재․구조․구급 등 각종 재난 현장으로 출동하며, 통영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임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최경범 서장은 “통영시민의 든든한 안전지킴이가 되는 첫 시작인만큼 소방공무원으로서의 사명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현장활동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