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 오예!를 기반으로 통영교육 청렴도 향상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박혜숙)은 지난 23일 통영교육지원청 3층 회의실에서 통영 교육 청렴도 향상을 위한 ‘2020년 제1차 청렴 오예! 추진단 및 청렴 허브 T/F 업무 협의회’를 통영교육지원청 부서장 및 소속직원, 그리고 학교 교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하였다.

오늘 협의회는 2020년도 통영교육지원청 반부패 청렴 정책 추진 계획을 수립하고 부패 취약분야 청렴도 향상을 꾀하기 위하여 청렴 추진단과 청렴 허브 T/F팀이 연계하여 합동으로 실시하였다. 또한, 이 자리에서 일선 학교에서 청렴도 향상을 꾀할 수 있는 여러 좋은 방안을 모색하고 공유하여 2020년 반부패 청렴 정책 수립에 반영하기로 하였다.

박혜숙 교육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힘든 시기지만 통영교육의 청렴도 향상을 위해 반부패 청렴 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해주실 것을 요청하였다.

한편, 청렴 오예!추진단과 청렴 허브 T/F팀은 통영교육지원청 청렴도 향상을 위해 2019년부터 구성된 팀으로 통영교육지원청의 각종 청렴 정책 수립과 부패 취약분야 청렴도 향상을 위해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청렴 오예!」는 이충무공 5대정신(공존, 창의, 친절, 나눔, 책임)을 담은 통영교육지원청 자체 제작 청렴 브랜드로서 통영교육지원청 청렴 정책의 기본을 이룬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