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시민사회단체 행사 및 동정

“청소년답게 학생답게” 계도활동

고성군(군수 이학렬)은 지난달 23일 고성군 교육복지과, 고성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고성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1388청소년지원단, 청소년지도위원회 등 관계자 21명이 함께 민·관합동으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위기청소년 예방 및 청소년유해업소 단속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친선축구경기로 외국인 근로자 범죄예방



고성경찰서(서장 김정완)는 지난 25일 고성군 거류면 신용리 소재 거류체육공원에서 외국인 근로자 범죄예방교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베트남 외국인 근로자 30명이 참석 외국인 근로자 눈높이에 맞춘 범죄예방 교육 및 4대 사회악 척결, 불법체류자 통보의무 면제 등 다양한 내용의 교실이 진행됐다.

 

 

고성읍 자율방범대 사무실 개소식 개최



고성읍 자율방범대(대장 임찬수)는 지난달 26일 고성읍 자율방범대 사무실 앞에서 이학렬 고성군수, 최을석 고성군의회 부의장, 김정완 고성경찰서장, 읍·면 자율방범대장단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읍 자율방범대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고성군자원봉사센터, 집수리봉사 활동 실시



고성군 집수리전문자원봉사단(회장 최재상)은 지난달 22일과 25일 이틀간 관내 저소득가정 2가구에 대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고성 개천면체육회 임시총회 개최


고성 개천면체육회(회장 박용달)는 지난달 26일 개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허옥희 개천면장, 하학렬 도의원, 체육회 임원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천면체육회 임시 총회’를 개최했다. 안건으로 2013년도 제1회 추경예산승인의 건, 제44회 군민체육대회 참가의 건 등이 원안 가결됐다.

 

 

고성경찰서 공룡지구대, 자율방범대 개소

고성경찰서(서장 김정완)는 지난달 26일 경찰서장, 생활안전교통과장, 생활안전계장, 공룡지구대장, 자율방범연합회장 등 자율방범대원 30명, 고성군수, 군의회 의장, 도의원, 군의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룡지구대 고성읍 자율방범대(대장 임찬수)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고성소방서 정기 소방특별조사

고성소방서(서장 이재순)가 추석명절을 앞두고 오는 13일까지 노유자, 판매, 문화집회 시설에 대해 화재 및 재난사고를 예방하고자 정기 소방특별조사를 추진한다.

 

 

고성 영오면체육회, 이사회 개최



고성 영오면체육회(회장 김용기)는 지난달 27일 영오면사무소 회의실에서 30여명의 임원과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회를 개최했다.

 

 

고성군 읍․면 대표자 회의 “군민체육대회” 논의



고성군(군수 이학렬)은 지난달 30일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 제44회 군민체육대회 및 제28회 학교대항체육대회 준비를 위한 읍․면 대표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부읍․면장과 읍․면체육회 사무국장 등 30여명이 참석해 오는 30일 시작하는 군민체육대회 개최요강 설명과 대회준비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 등을 논의했다.

 

 

남동발전 삼천포화력본부 기초소방시설 기증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화력본부(본부장 정석부)는 지난달 30일 고성소방서(서장 이재순)를 방문해 기초소방시설(소화기 및 단독경보형감지기) 100세트를 고성군 취약계층에 기증했다.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