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부터 할인쿠폰으로 통영 여행

통영시는 SNS를 즐기는 젊은이들과 개별 관광객들이 여행에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통영 할인쿠폰 웹페이지(http://www.tongyeong.go.kr/coupon.web)를 구축한다.

웹페이지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할인 참여를 원하는 업소의 직접 가입을 받아 8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쿠폰 서비스를 개시한다.

웹페이지 사용자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휴대폰 인증,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으로 본인인증) 통영 온라인 쿠폰 발행 및 유익한 정보 제공과 상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업주는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시는 이번 웹페이지 구축으로 관광객들의 통영관광에 대한 흥미 유발과 관광객 증가로 인해 경제활성화의 긍정적 영향, 관광객들의 쿠폰 사용내역 관리를 통한 좀 더 적극적인 관광정책을 펼 자료를 수집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통영시 관계자는 "연화도-우도 보도교의 개통으로 많은 관광객이 유입되고 , 관광트랜드가 단체에서 개별로 바뀌는 시점에 쿠폰서비스 사업으로 통영을 방문한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며 󰡒통영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하고도 많은 업소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통영시는 지난 5월 문화체육관광부의 "테마여행 10선 4권역(통영, 부산, 남해, 거제)"에 선정되어 핵심관광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섬마을 쿠폰북 섬섬옥수를 펴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