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7일까지 장애인복지단체 등 11개소 방문

통영시 광도면 신우토탈케어(대표 정태준)가 설날을 전후로 관내 장애인복지단체 등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건강한 생활공간 만들기 가전케어 봉사활동에 나섰다.
신우토탈케어는 지난 16일 경남시각장애인복지 연합회 통영시지회 가전케어를 시작으로 다음달 7일까지 11회에 걸쳐 통영시장애인복지단체 등을 방문해 에어컨 30대, 세탁기 4대, 건조기 1대 분량의 가전케어를 실시할 예정이다.

정태준 대표은 이번 사랑의 봉사케어를 통해 “소소한 재능이지만 우리 신우도 타인을 위해 또는 타인과 더불어 봉사하는 경험을 가짐으로써 인격성장과 자신의 삶을 보다 성숙하고 풍요롭게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같이 봉사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보다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활동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우토탈케어에서는 본사 실습과정을 통해 명품 홈케어 전문 기술인을 양성하는 전국규모의 교육실습 아카데미를 현재 폭 넓게 진행하고 있다.
이 아카데미 과정은 누구나 사업주가 될 수 있다는 소위 1인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중·장년들의 일자리창출에도 크게 한몫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음달 7일까지 장애인복지단체 등 11개소 방문 신우토탈케어는 현재 본사를 통영시 광도면 죽림양지길 103에 두고 전국에 지사를 설립, 전국망을 두루 갖춘 가전케어 전문업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