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산양중 운동장, 9개 마을주민들 신나는 놀이에 맛난 점심 들며 이야기 꽃 만발

푸르고 높은 가을하늘 아래서 만난 산양읍 주민들이 오랜만에 이웃 간 정을 돈돈히 쌓았다. 국가재난기간으로 인해 하루 늦은 지난 6일 산양중 운동장에서 열린 제10회 산양읍민 어울림한마당 체육대회에 관내 9개 마을 주민들까지 500여 명이 운집해 윷놀이, 목청자랑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산양읍체육회 정종태 회장, 산양주민자치회 이재현 회장을 비롯해 정점식 국회의원, 천영기 통영시장, 김미옥 통영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등 많은 내외귀빈들도 그간 코로나 방역동참과 지역경기 불황여파로 고통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로했다.

이날 산양읍 주민들은 윷놀이, 추억의 신발던지기, 마을별 노래자랑 등으로 오랜만에 솜씨를 뽐냈으며, 다양한 경품추첨으로 푸짐한 선물도 안고 돌아갔다. 더불어 그간 동네발전을 위해 애쓴 주민들에 대한 각급 표창도 이어졌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국회의원상(일운마을 김정수, 마동마을 정주식, 달아마을 여남열, 연명마을 이기진, 곤리마을 김외용) ▲통영시장상(신봉마을 박정훈, 해란마을 최은호, 학림마을 김천영, 연대마을 최두기) ▲시의장상(수륙마을 노환, 달아마을 강태희, 금화마을 박애란, 원항마을 김기영, 당포마을 김정남) ▲산양읍체육회장상(세포마을 김부린, 장촌마을 박순선, 저도마을 이창수) ▲경상남도의장상(이운마을 한수만, 금평마을 안경열) ▲산양읍주민자치회장상(남천마을 김기석, 서부마을 지형기)

 

.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