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관광개발공사에서 통영케이블카, 디피랑, 어드벤처타워와 통영의 숨겨진 장소, 즐길거리 등을 알려줄‘제1기 SNS 서포터즈(통해영)’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서포터즈단은 2월 13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하며, 공사에서 운영하는 시설물 체험과 통영 관광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블로그 서포터즈 7명,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3명으로 총1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SNS 운영 및 콘텐츠 제작능력 등을 평가지표로 하여 선정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4월 1일부터 8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며, 통영관광개발공사 시설물 및 행사 홍보, 관내 관광지 발굴 등을 취재하고 콘텐츠로 제작하여 많은 사람에게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작성한 원고, 사진 등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SNS 역량강화 교육, 우수활동 서포터즈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또한 우수활동 서포터즈에게는 표창을 수여한다.

지원방법은 통영관광개발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공식 블로그에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ttdc3303@naver.com)로 제출하면 되고, 최종 선정 결과는 오는 3월 15일(수)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김용우)은 “통영에는 통영케이블카, 디피랑, 어드벤처타워 등 재미있는 관광지 외에도 숨은 명소들이 많다”며 “숨겨진 보석같은 장소들을 널리 알려줄 서포터즈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