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이 오는 5월부터 한층 풍성해질 예정이다. 통영시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을 추가 등록하기 위해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추가 모집하는 답례품목은 시 답례품선정위원회에서 의결을 거친 18개 품목으로 ▲통영 딸기 ▲한 돈 정육 ▲통영 멍게 ▲통영 가리비 ▲장어포 ▲반건조 생선세트 ▲수산물 밀키트 ▲굴 가공식품 ▲굴/장어 시락국 ▲천연 조미료 ▲비누 ▲동백이 캐릭터 상품 ▲누비 슬리퍼 ▲나전칠기 보석함 ▲나전칠기 다반 ▲케이블카 탑승권 ▲디피랑 이용권 ▲통영사랑상품권이다.

공급업체 모집 대상은 통영시에 사업장을 두고, 선정된 품목을 생산·가공·제작하여 공급할 수 있는 업체이다. 답례품 공급을 원하는 업체는 오는 17일까지의 접수기간 안에 통영시 세무과를 방문해 신청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공개 모집 공고문은 통영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영시는 현재 16개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추가로 18개 답례품 공급업체를 선정해 총 34개 답례품을 제공하게 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분석을 통해 기부자의 선호도를 파악하여 통영시만의 특색 있는 답례품을 선정해 기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