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법인 6곳(동호장학회, 송천박명용예술장학재단, 오상장학회, 충거장학회, 통영시지속가능발전교육재단, 풍해문화재단) 감사장 전달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은 지난 24일, 관내 공익법인 이사장 및 사무국장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통영교육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공익법인 6곳(동호장학회, 송천박명용예술장학재단, 오상장학회, 충거장학회, 통영시지속가능발전교육재단, 풍해문화재단) 이사장 및 사무국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통영의 공익법인 현재 실정과 앞으로의 재단 운영 방향성을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경숙 교육장은 공익법인 이사장들께 감사장을 통하여 통영 학생들의 반짝이는 꿈에 별빛을 보내주어 학생들이 새로운 하늘로의 힘찬 비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따뜻한 사랑을 베풀어 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마음을 보내주길 당부했다.

이에, 법인 이사장들은 각 법인의 장학 사업 목적을 공유하며 앞으로의 통영 교육 발전을 위하여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학생들의 꿈을 지원 할 수 있는지 방안을 토론했다.

또한, 공익 법인과 통영교육청은 더 많은 아이들에게 날개를 달아 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협조의 의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