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관내 전통시장, 식당 등에 사용한 영수증 지참 시 통영케이블카 2000원 현장 할인

한려수도의 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통영케이블카를 운영 중인 통영관광개발공사에서 이번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통영케이블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6월 여행가는 달’캠페인에 동참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관광시설물 할인과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로 여행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되었다.

먼저 여행가는 달 기한 내에 통영 관내 전통시장, 식당 등에서 사용한 영수증을 지참하여 통영케이블카 방문 시 2000원 현장할인이 적용된다. 단 이번 할인은 타 쿠폰 및 할인혜택(경로·유공자·단체 등)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이외에도 공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 여행가는 달 기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6일부터 6월 1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나만 알고있는 통영 맛집, 카페, 관광지 등을 추천해주면 총5명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김용우)은 “다가오는 6월 아름다운 통영에 오셔서 낮부터 밤까지 즐기다가 가시길 바라며 할인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