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셀음악나무학원, 유진수학학원, 에이블영어교습소 등 총 3곳 모범 학원 및 교습소 지정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김경숙)은 경상남도교육청의 ‘2023년도 모범 학원 및 교습소 지정·운영계획에 따라 통영 관내 모범 학원 및 교습소로 지정된 학원 및 교습소에 대하여 지난 20일, 2023년도 모범 학원 및 교습소 지정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지정된 모범 학원 및 교습소는 에셀음악나무학원, 유진수학학원, 에이블영어교습소로 총 3곳이다.

모범 학원 및 교습소 지정 기간은 2023년 7월 1일부터 2026년 6월 30일까지 3년간이며, 지정 기간 동안 정기 지도·점검이 제외 등 행정적 혜택이 있을 시 우선 부여받는다. 단 특별 지도 점검이나 민원제보에 따른 점검은 해당되지 않는다.

모범 학원 및 교습소 지정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정주영 통영시학원연합회 회장(대륙입시미술학원)은 '다른 학원의 모범이 된 원장님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평생교육 담당자로서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김경숙 교육장은‘이번에 지정된 모범 학원 및 교습소는 지역사회 교육자로서 통영 관내 다른 학원과 교습소의 귀감이 된다는 자긍심을 갖고, 학원 관련 제반 법규 준수하여 아이들의 안전한 교육 활동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자료문의> 통영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담당자 김지연 ☎650-8072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