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읍면동 민원담당공무원 30여명 대상 2차 민원담당공무원 간담회 개최 예정

천영기 통영시장은 지난 24일, 본청 민원담당공무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장과 함께하는 민원담당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행정 최일선에서 시민편익과 최고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민원담당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됐으며 시장님과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진행됐다.

천영기 시장은 직원들의 고충을 청취하고 민원응대 방법 등을 공유하며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고질적인 특이민원으로 인해 상처받는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관련하여 직원 워크숍, 힐링 프로그램 확대 시행 등 직원들의 심신 재충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시민과 가장 가까이에서 대민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민원담당공무원으로써 자긍심을 가지고, 따뜻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약속의 땅, 미래100년의 도시 통영”을 만들어 나가는데 큰 힘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통영시는 오는 8월 읍면동 민원담당공무원 30여명을 대상으로 2차 민원담당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하여 읍면동 직원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