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하고 투명한 임원 선발 위한 임원추천위원회 개최, 비상임이사 4명 모집, 10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접수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이사장 천영기)은 지난 12일, 재단 회의실에서 임원 선발을 위한 임원추천위원회를 개최하고, 비상임이사 4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위원 7명이 참석한 이날 회의에서는 임원의 모집인원, 자격기준, 모집방법, 공고일정 등 재단 임원 공개모집 계획안을 심의·의결했다. 특히, 임원의 전문성과 자질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직무수행계획서의 세부사항과 심사 요령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번 공개모집은 비상임 이사 4명을 모집하는 것으로 비상임 이사는 재단 운영 관련 주요사항의 심의·의결 및 제안·자문 역할을 하게 된다.

응모자격은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와 비전을 갖추고 전문적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임원추천위원회의 서류심사를 거쳐 고득점자 순으로 임원후보자를 확정, 이사장에게 추천하면 이사장이 최종 임명한다.

이번 재단 임원 공개모집은 10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16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재)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과 통영시 홈페이지, 지방공공기관 통합채용정보공개시스템 등을 참고하면 된다.

천영기 이사장은 “이번 임원 공개모집에 문화·예술·축제 등 다양한 분야에 전문적 역량을 갖추고 혁신적 마인드를 가진 열정적인 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모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